'영원'한 아이돌, 원영
창업주 고(故) 최종건 회장의 장남인 최윤원 SK케미칼 회장이 우리 형제 가운데 태원이가 가장 뛰어나다며 최태원 회장을 후계자로 추천했고 만장일치로 경영권을 승계하게 됐다.
미국이 이에 역행하는 것은 국제 경제에 심각한 폐해를 불러올 것이다.크루그먼 등 상당수 미국의 여론 주도층은 미국이 민주주의를 수호하면서도 법치주의를 지켜나갈 수 있는데도 하나만 선택해야 하는 것처럼 양분법적 사고를 한다.
보호무역주의 회귀 방지 등을 의제화하고 공감대를 만들어 나가야 한다.보호무역 막아야일러스트= 김지윤 기자 kim.리셋 코리아 외교안보분과 위원.
미국의 행동은 옳은 것이라고 주장했다.대화의 초점도 경제적 영향뿐 아니라 지정학에 놓을 때 보다 효과적일 것이다.
미국에서 WTO 무시 경향 고조 무역국 한국 등에 악영향 끼쳐 EU 등과 연대.
이들 국가와 WTO의 권능 유지.상황에 따라서 AI가 스스로 작동한다.
혼다의 새로운 H 엠블럼은 차세대 전기차에 대한 의지를 상징한다.BMW 그룹과 아마존은 알렉사 대규모 언어 모델(LLM) 기반의 생성형 AI를 탑재한 ‘BMW 지능형 개인 비서도 관람객들에게 소개했다.
이 IDA 음성 비서는 올해 말 폴크스바겐 양산차에 적용될 예정이다.메르세데스는 주행 역학에 적응하는 역동적인 차내 음악 경험을 제공하는 MBUX 사운드 드라이브를 준비했다.